[업계] 폭스바겐, 아웃도어 마니아 위한 아틀라스 베이스 캠프 패키지 공개

[로스앤젤레스=MMK] 폭스바겐 미국법인이 중형 SUV 아틀라스의 상품성을 높인 베이스 캠프 액세서리 라인을 공개했다. 아틀라스를 보다 아웃도어 어울리는 모델로 바꿀 수 있는 베이스 캠프 모델은 지난 2019년 뉴욕 오토쇼에서 공개된 아틀라스 베이스 캠프 콘셉트에서 영감을 얻었다.

우선 베이스 캠프 스타일링 패키지를 통해 투톤 컬러와 범퍼 가드, 험로주행에 어울리는 팬더 디자인과 사이드 도어 록커 패널을 비롯해 리어 범퍼 아래에도 은색 컬러를 넣어 개성을 살렸다. 여기에는 트레일러를 끌 수 있는 히치(패키지 비 포함)도 달 수 있도록 디자인을 했다.

베이스 캠프 패키지는 독특한 17인치 휠과 함께 오프로드 주행도 가능한 올 터레인 타이어(245/70R 17)가 달려 나온다. 휠 디자인은 MX 휠에서 만들었으며 베이스 캠프 콘셉트에서 첫 선을 보였다.

폭스바겐은 아틀라스 베이스 캠프 패키지를 통해 최근 아웃도어를 즐기는 중형 SUV 오너들을 위한 상품성을 키우고 나아가 아틀라스의 판매 확대로 노린다는 계획이다.

[email protect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주한인들을 위해 정확하고 흥미로운 자동차 뉴스와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Email: [email protected] , 유투브 MMK GEAR / 폴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