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이태리 ARES 디자인, 테슬라 모델S 웨건형 만든다.

ARES 디자인이 공개한 테슬라 모델S 웨건. Photo=ARES DESIGN

[로스앤젤레스=MMK] 테슬라 모델S에 대한 가지치기 모델은 테슬라 본사보다 외부 디자인 회사들이 더 눈길을 끄는 듯하다. 최근 QWest를 통해 공개된 모델S의 웨건 스타일은 공개되자마다 테슬라 마니아들의 이목을 한번에 끌었다. RemetzCAR에서도 테슬라 모델S의 슈팅 브레이크 버전을 공개해 모델S의 또 다른 느낌의 왜건이 등장했다.

이번엔 전 로터스 CEO인 대니 바하가 모델S의 웨건 디자인을 들고 나왔다. 그는 현재 이탈리아 ARES 디자인 대표를 맡고 있다. ARES에서 공개한 랜더링은 지금까지 만나 본 모델S의 웨건 디자인 중 가장 뛰어난 완성도를 보인다.  마치 테슬라 본사에서 만들어낸 모델처럼 이질감이 없다. C필러와 루프의 흐름도 웨건 디자인의 장점을 살리고 모델S와의 좋은 궁합을 만들어낸다.

ARES는 2017년형 모델S를 기반으로 기존 모델의 단점으로 평가됐던 ‘고급스러움’을 보다 강조해 적용한다는 계획. 여기에는 나파 가죽 장식, 카본 알루미늄 페달, 21인치 ARES 디자인 휠 등이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 ARES는 모델S의 웨건 버전을 빠르면 여름 시즌부터 판매할 예정이며 가격은 약 200,000~250,000유로 사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주한인들을 위해 정확하고 흥미로운 자동차 뉴스와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Email: [email protected] , 유투브 MMK GEAR / 폴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