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2021 현대 엘란트라, 3월 17일 라이브 스트리밍 통해 최초 공개

[로스앤젤레스=MMK] 현대차 미국법인이 오는 3월 17일 오후 7시( 미 태평양 표준시, 로스앤젤레스) 2021 엘란트라의 데뷔식을 가진다. 로스앤젤레스 인근 웨스트 헐리우드에서 열릴 이 행사는 본래 기자단 초청 월드 데뷔식으로 치러질 예정이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대형 행사들이 무산되면서 기자단 초청 행사 대신, 현대차 관계자들을 통해 공개된다. 

대신 이 행사는 다국적 기자단 등이 볼 수 있도록 현장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따라서 2021 엘란트라의 공식 데뷔 순간을 보고 싶다면 현대차가 제공한 라이브 스트리밍용 링크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2021 엘란트라는 현대차의 전략 모델로 파라메트릭 다이나믹스라는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통해 만들어졌다. 

이전보다 더 크고 대담한 디자인을 지닐 것으로 여겨지는 2021 엘란트라는 경쟁자들을 압도하는 성능과 품질 등을 통해 북미 시장에서의 그간 부진을 만회한다는 계획. 현재 콤팩트 세단 세그먼트는 토요타 코롤라, 혼다 시빅에 이어 최근 닛산 센트라의 뉴 모델이 투입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2021 엘란트라의 글로벌 데뷔 현장을 보고 싶다면 현대차 미국 웹사이트를 비롯해 현대차 미국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주한인들을 위해 정확하고 흥미로운 자동차 뉴스와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Email: [email protected] , 유투브 MMK GEAR / 폴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