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MMK] 제네시스 USA가 럭셔리 세단 2021 G80의 온라인 사전 주문을 시작했다. 신형 G80는 브랜드의 3세대 모델로 제네시스가 최근 추구하고 있는 ‘TWO-LINE’을 강조한 디자인에 새로운 크레스트 그릴, 업그레이드를 거친 파워트레인 등을 통해 이전보다 더욱 상품가치를 높인 모델로 평가받는다.
2021 G80의 온라인 사전 주문은 제네시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접속 후 사전 주문 버튼을 누르고 지역 ZIP 코드를 넣으면 시작된다. 제일 먼저 G80의 파워트레인을 선택하는 화면이 뜨면 두 가지 엔진과 구동방식을 고를 수 있게 했다. G80에는 신형 2.5리터 4기통 터보 엔진에 뒷바퀴 굴림을 기본으로 항시 사륜구동(AWD)를 고를 수 있다. 그리고 3.5리터 V6 트윈 터보 엔진 모델 역시 뒷바퀴 굴림을 기본으로 항시 사륜구동(AWD) 옵션을 마련했다.
패지키는 소비자의 선택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비교적 단순화시켰다. 2.5 모델은 스탠다드, 어드밴스드, 프레스티지 3가지 패키지를 고를 수 있다. 3.5 모델은 스탠다드 그리고 프레스티지 패키지를 준비했다. 그 다음 내 외장 컬러를 선택하면 거주 지역 인근 제네시스 딜러 정보와 사전 주문 내용을 받을 간단한 개인 정보를 넣는 창이 뜬다. 이후 온라인 사전 주문에 동의하는 버튼을 클릭하고 요청을 보내면 모든 단계를 끝낼 수 있다. 이후로 해당 딜러에게 연락을 받은 후 구매 절차를 진행하면 된다. 2021 제네시스 G80는 오는 여름 시즌 본격 판매 예정이며 구체적인 가격은 판매 시기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문의: https://www.genesis.com/us/en/2021/genesis-g80-reserve.html
copyright@motormediakore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