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미국에 다시 오는 시빅 해치백. 프로토타입 모델 2016 뉴욕오토쇼 공개.

[로스앤젤레스=모터미디어코리언] 혼다USA는 혼다 시빅 해치백 프로토타입을 오는 3월 22일 2016 뉴욕오토쇼에서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사실 시빅 해치백 프로토타입은 지난 제네바오토쇼를 통해 먼저 일반에 공개됐다. 북미 버전은 크게 다를 것은 없지만, 실로 오랜만에 선보이는 시빅 해치백 모델에 대한 혼다 마니아들의 기대는 생각보다 큰 것으로 소식이 전해진다. 혼다는 신형 시빅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현재 고성능 SI와 타입R에 이어 쿠페, 왜건 등 다양한 모델라인을 펼치는데 집중하는 모습이다. 이런 과정에서 해치백 모델이 더해진다면 과거 시빅의 명성을 다시한번 찾을 수 있는 원동력이 될 전망. 시빅 해치백은 비록 프로토타입이지만 양산형에 가까운 완성도와 스타일을 지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혼다USA는 오는 3월 22일 오후 2시20분(동부시간) 뉴욕오토쇼 현장에서 10세대 시빅 세단과 쿠페, 그리고 해치백 프로토타입을 공개할 예정이며 유투브 채널을 통해 현장의 모습을 알릴 예정이다. 

혼다 유투브 채널: www.youtube.com/honda (3월 22일. 오후 2시20분(미 동부시간))

copyright@모터미디어코리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크기변환_이미지 1

 

미주한인들을 위해 정확하고 흥미로운 자동차 뉴스와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Email: [email protected] , 유투브 MMK GEAR / 폴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