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렉서스 GX의 능력을 무한대로. 오프로드 패키지 갖춘 GXOR

45

 

[로스앤젤레스=MMK] GX오프로드라는 그룹이 세계를 돌며 오프로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름에서 보듯 GX는 렉서스의 고급 SUV 모델인 GX를 의미한다. 미국 콜로라도주 우레이에서 펼쳐지는 FJ 서밋 이벤트에서 방문객들은 렉서스가 만든 최고의 오프로드 패키지를 장착한 GXOR를 만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차고를 조절하는 리프트와 오프로드 타이어, 스노클 그리고 윈치 등이 포함되어 있다. 루프랙에는 여분의 짐을 싣을 수 있는 저장 공간과 함께 험지에서도 캠핑이 가능한 캠퍼 트레일러를 통해 생존에 필요한 모든 것을 나를 수 있다.

2020 렉서스 GX를 위해 제작된 이 오프로드 패키지는 외적인 장치 외에 오포로드 주행을 위한 성능 제어를 할 수 있는 드라이브 모드와 주변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카메라 등도 달려나와 운전에 도움이 된다. 고급 SUV의 대명사인 렉서스 GX의 변신은 신선한 충격을 준다. 무광 검정이 돋보이는 GXOR는 오프로드 마니아는 물론 일탄을 꿈꾸는 어반 라이프를 즐기는 이들에게도 최고의 모델이 아닐까 싶다.

[email protected],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미주한인들을 위해 정확하고 흥미로운 자동차 뉴스와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Email: [email protected] , 유투브 MMK GEAR / 폴황